loading
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 하프앤하프 고구마골드, 콤비네이션에 대한 예찬

by 생활정보꾸러미 2020. 7. 24.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 하프앤하프 고구마골드, 콤비네이션

 

저의 최애 피자 브랜드는 피자알볼로입니다. 과거에는 다른 브랜드 피자도 많이 먹었지만, 피자알볼로 특유의 토실토실한 토핑을 알게 된 이후로는 오로지 여기만 찾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선 내 돈 직접 주고 사 먹은 피자알볼로 메뉴 하프앤하프 고구마골드, 콤비네이션에 대한 솔직 후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아마 다른 피자 브랜드와의 차별점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언급하게 될 것 같네요.

 

주문내역
피자알볼로 주문내역

 

이번에 주문한 피자는 피자알볼로 하프앤하프였습니다.

피자알볼로 하프앤하프는 메뉴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줍니다. 덕분에 고구마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 클래식한 콤비네이션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 둘이서 사이좋게 나눠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나저나 고구마 피자는 저도 좋아하지만, 피자알볼로의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피자 실물 사진
이벤트로 치즈오븐스파게티가 공짜로 왔습니다.

 

피자 박스를 열기 전부터 향기로운 냄새가 진동합니다.

 

피자 실물 사진
실물 영접 사진

 

피자알볼로 실물 사진입니다.

 

위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피자알볼로는 토핑을 정말 듬뿍 올려줍니다. 저는 다른 영업지점에서도 몇 번 주문을 해봤는데 거기서도 피자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주었습니다. 그나저나 한참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모 커뮤니티에 계신 입맛 까다로운 피자 마니아 분들께서도 피자알볼로만큼은 전단지와 실물이 일치하는 피자라고 인정하셨다 합니다. 또 사실이 그렇습니다.

 

 

한편 피자 특유의 느끼함 때문에 딱 한 조각만 먹고 자리를 뜨는 분들 주변에 종종 계십니다. 그런데 피자알볼로는 담백한 흑미도우와 같이 딸려오는 오이피클이 느끼한 맛을 잘 잡아줍니다. 특히 수제로 직접 담근 듯한 신선한 오이 피클은 나름의 상당한 지분을 갖고 있습니다. 어떨 때는 피클이 생각나서 피자를 하는 수 없이 시킬 때가 있을 정도입니다(물론 호불호는 있습니다).

 

피자알볼로의 어떤 메뉴를 시킬까 고민 중에 이 포스팅을 보셨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하프앤하프 고구마 골드 콤비네이션 L를 시켜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간식 즐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최애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에 애정을 듬뿍 담아 편안하게 포스팅해봤습니다. 모쪼록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