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하는 질문 정리

by 생활정보꾸러미 2021. 6. 8.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비데/연수기, 매트리스/프레임, 주방/리빙/건강 등에 이르는 정말 다양한 생활 가전 및 제품을 취급하는 기업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라임정수기, AIS 정수기, 아이콘 정수기, 나노직수/시루직수, 마이한뼘 정수기, 워터스탠드, 스스로살균, 빌트인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카트리지/아이콘 공기청정기, 휴대용 에어보틀, 콰트로파워/듀얼파워/싱글파워/트리플파워/멀티액션/컴팩트 공기청정기, 스타일케어 비데, 프라임 비데, 회오리 비데, 코웨이 연수기, 스스로 케어 비데, 원바디 매트리스, 탑퍼교체 매트리스, 매트리스 프레임, LED 셀마스크, 발뮤다 더 토스터, 인덕션 전기레인지,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안마의자 한방온혈/척추온열, 코웨이 반신욕기, 무릎사우나기 등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생활 가전을 다루고 있습니다.

 

제품군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많은 분들께서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에 한 번쯤은 연락할 일이 생길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주하는 질문 몇 가지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웅진코웨이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 입니다.

상담하기 전에 미리 숙지하면 좋은 정보가 있는데,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바로 상담 ARS 코드 정보입니다. 내가 원하는 상담내용의 번호를 확인하시고,

ARS 연결 후 다이얼 버튼을 누르시면, 좀 더 빠르고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

상담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 오전 9:00 ~ 오후 6:00

토요일 : 오전 9:00 ~ 오후 2:00

공휴일/일요일 : 오전 9:00 ~ 오후 4:00

 

웅진코웨이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고객센터 상담이 가능합니다.

타 회사들과 차별화되는 부분이겠죠.


카카오톡 고객센터 채팅 상담하기

 

위의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채팅 상담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단, 스마트폰에서만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웅진코웨이 카카오톡 고객센터 채팅 상담 [바로가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기

 

웅진코웨이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고, FAQ 자주하는 질문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실상 발생할 수 있는 대부분의 궁금점들은 여기서 해결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상담원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으니, 먼저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활용해서 궁금한 부분을 키워드 검색으로 찾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웅진코웨이 온라인 A/S 신청하기

 

 

온라인 A/S 신청은 위의 화면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A/S신청을 클릭하시면 되는데, 웅진코웨이 회원가입이 된 고객이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홈페이지 링크를 하나 남겨드립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객지원 | 코웨이

자가관리 노하우! 자가관리로 제품을 더 건강하고 깨끗하게! 오래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ww.coway.co.kr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